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2020년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 스타벅스 프리퀀시만 모으지 말고 별을 모으자!

by 노하우어 2020. 6. 3.

요새 #코로나 로 인해 #스타벅스 에서 원격근무를 하시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스벅을 아무리 자주 가더라도 별 적립기준을 모르시면 의외로 많은 혜택을 놓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2020년 새롭게 바뀐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궁금해서 샅샅이 뒤졌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별은 왜? 모아야 할까요? ^^
별을 12개 모으면 Tall 사이즈 음료 1잔이 무료입니다.
이 무료음료 쿠폰으로는 아무 음료나 마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싼 음료를 마실 수록 핵이득이겠죠? ㅋㅋ  :)


물론 원하는 그랑데(Grande) 사이즈나 벤티(Venti)사이즈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별을 모아 GOLD 회원이 되면 여러 가지 부가 혜택이 따라옵니다.
#생일무료쿠폰 이라든지, #골드회원 에게만 주어지는 쿠폰 등이 있습니다. ^^

자, 그럼 본격적으로 별 적립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별 적립을 위한 #최소결제금액 은 1,000원 입니다.

즉, 500원 결제나 800원 결제는 별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이런 이유로 선물받은 스벅 기프티콘을 쓸 때 사이즈업을 하거나 음료를 변경하여 천원이상을 항상 결제합니다. ㅎㅎ

 

(2) 여러 잔의 커피를 주문하고, 주문한 커피 수대로 별을 받기 위해서는 3분 간격으로 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ㅠㅠ

한꺼번에 2잔을 적립한다고 별 2개가 생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방문기준으로 별 적립됨)
이 때문에 귀찮지만 저는 두 잔을 주문할 때는 1잔을 미리 #사이렌오더 로 시켜놓고
약 3분뒤 나머지 1잔의 주문을 넣습니다.

(3) 그런데 2잔을 시켰는데 결제 금액이 만원이 넘는다면 별이 2개가 적립이 됩니다.

만원기준이 새로 생겼기 때문인데요, 아메리카노 2잔은 만원이 안되기 때문에 (2)번 방법처럼
2번에 나눠서 주문하셔야 별이 2개 적립됩니다. ㅠ

(4) #텀블러를 사용하면 300원 할인이나 '별 1개 추가 적립' 중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친한 지인이 주로 '추가 별1개'로 별12개를 빠르게 모으는데
전 아무리 따라하려고 해도 맨날 텀블러를 잊어버리고 안가져가서 이 방법은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
(텀블러 사용으로 추가로 주는 별은 #에코별 이라고 부르더라고요 ;)

스타벅스 텀블러 - 저도 모으고 있어요 ㅎㅎ

 

(5) e-gift 선물을 하면 별 1개를 줍니다 (2020년 한정 이벤트)

e-gift는 스타벅스 어플에서 커피를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받은 친구는 스타벅스 앱에서 바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
이 방법을 저는 주로 '나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사용합니다.
무슨 얘기냐?!!

 

중요한 점은 '나에게 선물하기'를 해도 별 1개를 준다는 것입니다.

 

이 때 내가 선물을 받으면서 별 1개를 받고
받은 Tall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Grande 아이스라떼로 업그레이드하고
1천원을 결제하면 별을 1개 더 받아서, 커피를 1잔 마시고 총 2개별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더 충격적인 사실!
위와 같이 아라떼를 마시면서 텀블러를 사용하면?
추가 에코별 1개를 적립받아 커피 1잔 마시고 별을 3개 받게 됩니다!!!

#별적립 방법을 이래저래 알아보면서 저도 새로운 것들을 알게 되었네요.
여러분도 맛있는 커피도 드시고, 공부/일도 열심히 하시면서
별까지 많이 받으셔서 즐거운 커피생활 하시길 바랄께요~~

유익한 정보로 앞으로도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