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걷고 운동하고 커피도 무료로 마시고! - 캐시워크

by 노하우어 2020. 6. 3.

요새 코로나때문에 저는 운동을 못해서 아주 답답해서 이만 저만 말이 아닙니다 ㅠ
그래서 가까운 거리는 가능하면 걸어다니고, 집도 종종 계단으로 걸어올라오는데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사기냐고요? 아닙니다 ㅎㅎ 제가 이미 몇 달간 사용해봤고, 꾸준히 조그만 돈이지만 적립중입니다 ^^

캐시워크

바로 이 앱입니다! '캐시워크'라고 검색해보시면 되고,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시하고 1년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하니.. 인기를 아시겠죠? ^^

이 앱의 장점은, 앱을 켜고 있지 않아도 걸음걸이가 세어진다는 것입니다~
전 앱을 켜고 걸어야 하는 걸 정말 싫어하거든요. 귀찮고요 ㅡ.ㅡ;;

근데 이 앱은 켤 필요도 없고, 그냥 매일 밤 자기 전에 심심풀이로 30초간 켜서
오늘 걸은 걸음 수 만큼 빠르게 터치해서 금액만 적립하면 됩니다~~
아래 화면 함 보세요~~

 

저는 오늘 3,136걸음을 걸었네요.
저 금고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적립이 되는데,

주의하실 점은! 

앱을 열어서 저걸 터치해 주지 않으면 아무리 많이 걸어도 적립이 안됩니다.
근데 정말 금방해요. 3100걸음 터치로 적립하는데 30초도 안걸려요^^

오늘자 저에게 쌓인 캐시는 3,300캐시네요. = 3,300원.

이렇게 모인 금액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베스킨라빈스, 맘스터치 등의 기프티콘 교환이 가능합니다. ^^

운동도 하고~ 적립도 해서 무료로 커피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일석이죠죠?! ^^


유익한 정보로 앞으로도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좋아요' / '구독'하시고 유용한 정보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댓글